본문 바로가기
기록하다/유용한 것을 기록하다

배란 테스트도 스마트하게 - 스마일 리더 앱

by 덤덤히 기록하다 2021. 8. 26.

나는 임신을 준비하는 것은 아니지만, 건강 상태를 추측할 겸 배란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다.

 

스마일 배테기 데이비드

내가 구입한 배란테스트기이다. (이하 배테기로 줄임)

(제품 상세보기를 원하실 경우,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, 검색창에 스마일 배란 테스트기를 검색하시면 됩니다.)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babysure/products/2600694406

 

스마일 배란테스트기 / 스마일 배테기 배란일테스트기 : 베이비슈어

[베이비슈어] 안녕하세요. 베이비슈어 몰입니다.

smartstore.naver.com

 

나는 15개가 들어있는 것을 구입했다. 주기가 일정해 예상이 가능하기 때문에, 두 달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.

이 배테기는 스마일 리더라는 앱과 연동이 된다.

 

스마일 리더
스마일 리더

 

배테기에 소변을 묻힌 뒤에, 앱 하단 가운데 "촬영" 버튼을 클릭한다.

 

스마일 리더
스마일 리더
스마일 리더
스마일 리더

아직 날짜가 맞지 않아서 테스트하지 않았다.

테스트를 시작하면, 기록할 예정이다.

 

 

<달력>

생리 주기를 입력하면, 나의 주기에 맞게 생리일과 배란일을 계산해 달력에 표시한다.

 

 

 

<꿀팁>

꿀팁 메뉴에는 임신 성공 후기,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에 대한 정보, 임신 초기 정보, 임신 기간 동안 산모와 태아의 변화에 대한 정보가 있다. 임신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다.

 

 

 

<쇼핑>

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제, 마사지기 등을 판매한다.

 

 

<차트>

 

배테기 수치와 체온을 기록하면, 차트로 볼 수 있다.

 

 

<배테기 시작일>

나는 주기가 31일이니, 생리 시작한 지 14일째 되는 날 혹은 13일째 되는 날부터 시작할 예정이다.